삶이야기/책이야기2010. 7. 28. 08:03
지난 6월16일에 출간한 시간관리 책에 대한 성원 감사드립니다.
제 블로그를 찾아주시는 분들, 그리고 트위터 팔로워분들 덕분에 책이 잘 나가고 있습니다. 비수기인 휴가철인데도 말이죠.

고마움에, 책 내용에서 다루지 못한 내용을 저자 강연회로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1. 7월29일 목요일 저녁 7:30부터 1시간30분간 구로디지털단지 휴넷에서...
 2. 7월31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한남동 다음에서.. (위치)

모두 무료 세미나이며, 1번은 휴넷 페이지에서 신청하시고 참석하셔야 하며..
2번은 책을 구매한 모든 분(아직 구매하지 않으신 분도 그냥 오세요 ^^)은 책을 가지고 오시면 참석 가능합니다. (미리 참석자 이름과 소속만 여기 메일로 보내주세요.  blackjy@cyber.co.kr )

토요일에 있을 시간관리 강연회는 아래와 같이 진행됩니다.

주최 : 성안당
시간 : 토요일 오전 9시50분까지 행사장에 도착하셔야 합니다.
장소 :
한남동 단국대 옆 일신빌딩 5층 다음커뮤니케이션 (위치보기)

[프로그램]
10시~10:50 - 김지현 "직장인을 위한 시간관리의 노하우 5선 테크닉" 강연
  - 다과 시간 -
11:15~:12:15 - 씽크와이즈 김기홍팀장님의 "시간단축을 위한 마인드맵을 이용한 협업과 프로젝트 관리법" 강연
 - 저자 사인회 -

[기타]
1. 책을 구매하지 않은 모든 분들에게 열린 공개 세미나입니다. (단, blackjy@cyber.co.kr 로 참석 메일 주세요. 참석자 이름과 소속 표기)
2. 행사장에서 저렴하게 책 구매 가능합니다.

* 토요일 오전부터 뭔 강연회인가 싶죠? "일찍 일어난 새가 배부른 법"입니다. 비록 아침 시간이지만 오셔서 강연 들으시면 후회 않으실 것입니다.


아무튼 책이 주목받게 된 것은 트위터/블로그를 통해 PR한 효과 덕분이라 생각합니다.
아래 제가 등록한 시간관리 책 소개 포스팅에 트위터 RT한 트윗만 106개나 됩니다.

"시간관리 김지현"으로 구글링을 하면 나오는 수 많은 글들로 인해 책이 입소문 효과를 얻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혜민아빠님의 인터뷰동영상 덕분이기도 하죠. 물론, 수 많은 블로거분들의 리뷰 덕분이기도 하구요.

[블로그 리뷰]
못 오시는 분들을 위해.. (강연회에서는 아래 동영상보다 보강된 내용이 소개됩니다.)
참고 : 시간관리 특강 동영상

강연 후기1
  강연후기2
세종대 강연 후기
Posted by oojo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