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이야기2009. 4. 22. 08:30
지인의 제보(? ^^)로 재미있는 카페 글 하나를 발견했습니다.
보시죠~~



한 개인의 경험을 일반화할 순 없지만, 대체로 주변의 여러 여성 동지와 후배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모두들 공감하더군요.

한마디로 블로깅에 열심인 블로거들에 대해 연애 상대로서 말이 잘 안통하는 답답하다는 것입니다.

정말 일까요? ^^ ㅎㅎㅎ 그거야 블로깅에 열심인 스스로에게 질문해보면 알 듯...

(뭐 하나에 열정적으로 빠져 있다는 것은 좋은 일이죠. 하지만, 숲도 보면서 나무를 볼 수 있어야겠죠.)

Posted by oojoo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ㅎㅎㅎ 결혼 전에 블로깅을 숨긴 1인?

    2009.04.22 09:39 [ ADDR : EDIT/ DEL : REPLY ]
  3. 그 남자 블로거들도 답답하긴 마찬가지였을걸요?

    2009.04.22 10:37 [ ADDR : EDIT/ DEL : REPLY ]
    • 칫솔님 멘트가 아주 의미심장한데요!
      (간만에 놀러왔다 칫솔님 멘트보고 답덧글!) *

      2009.04.22 10:52 [ ADDR : EDIT/ DEL ]
  4. ㅋㅋ 내 여자(?)만 잘해주면 됩니다

    2009.04.22 11:20 [ ADDR : EDIT/ DEL : REPLY ]
  5. " 하자끼" 가 있다에서 빵 터졌습니다. 이글 블 뉴 베스트 감인데요.

    2009.04.22 11:38 [ ADDR : EDIT/ DEL : REPLY ]
  6. 하자끼란 말 처음 배웠습니다 ㅋ

    2009.04.22 11:41 [ ADDR : EDIT/ DEL : REPLY ]
  7. 근데 '하자끼'가 뭔말이에요?

    2009.04.22 12:2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하자(흠)있다 + 끼(재능, 소질의 속된말) 의 합성어지요. ^^

      2009.04.22 13:13 [ ADDR : EDIT/ DEL ]
  8. 블로그는 하지만 탈오덕을 추구합니다. (....)

    2009.04.22 13:15 [ ADDR : EDIT/ DEL : REPLY ]
  9. 네이버에서 블로거 하는 사람들만 만나서 그런게 아닌가 싶네요. 어..쫌 위험한 발언인가..-_-;

    2009.04.22 14:3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0. 바론

    ㅎㅎ 정말 재미난 글이네요...재미로 들으면 좋을듯...

    2009.04.22 15:43 [ ADDR : EDIT/ DEL : REPLY ]
  11. 난 여자인가봐요.. 가끔 그런 생각이 들 때도 있었죠. 근데 좀 더 만나보니 정말 다양한 세상에 다양한 사고방식의 사람들이 블로깅을 하는구나 하는 생각을 했습니다. ^^ '하자끼' 저도 빵 터졌네요.. ㅋㅋ

    2009.04.22 16:45 [ ADDR : EDIT/ DEL : REPLY ]
  12. ㅋㅋ 유명하다고 하시는 블로거 분들 다 댓글다시네..^^

    2009.04.22 17:06 [ ADDR : EDIT/ DEL : REPLY ]
  13. 쨈아저씨

    블러깅해서 한 달에 3천만원 번다고 하면 이야기가 확 달라질듯 하네요. ㅋㅋ
    그런 블러거 나올지는 모르지만 :)

    2009.04.22 17:10 [ ADDR : EDIT/ DEL : REPLY ]
  14. 아크몬드님 말이 정답이군요 ^^;

    2009.04.22 20:49 [ ADDR : EDIT/ DEL : REPLY ]
  15. 휴...

    2009.04.23 05:17 [ ADDR : EDIT/ DEL : REPLY ]
  16. 풉. 재밌군요. 공감이 가는 부분도 일부 있고... '일부'건 제가 아줌마라 그런걸까요? --;

    2009.04.23 09:1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7. 갑자기 아픈 추억이 생각나 버렸네요...

    2009.04.23 11:55 [ ADDR : EDIT/ DEL : REPLY ]
  18. 이거 블로거 이미지를 너무 나쁘게 하는 글 아닌가요? ㅋㅋ
    어느 분야건 어느 정도 레벨에 오르려고 하면 오덕후 기질이 있어야 하는거 같긴 해요.

    2009.04.23 17:55 [ ADDR : EDIT/ DEL : REPLY ]
  19. 결혼후 블로깅하는 3인...그런데 "하자끼"까지야 뭐 있겠습니까? 그정도 열정이 없으면 여자를 책임질수도 없는 열정이겠지요..여성분이 더 힘드실 듯....블로거라고 해서 달나라에서 온 것도 아닌데..후후

    2009.04.23 21:5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0. 오덕후군요...ㅡ,.ㅡ; 고마워요 마눌님....

    2009.05.27 11:5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1. 머리만뉴타입

    취미생활도 못하겠네그려 ㅋㅋ

    2010.02.08 12:15 [ ADDR : EDIT/ DEL : REPLY ]